본문 바로가기

사진촬영/2023년

[A7M2 + 삼양AF 24mm] 광각촬영에 재미는 시원함이다

320x100

찍어놓은 사진을 현상은 하지 않더라고 올려는 놔야 제맛이죠.

항상 건물사진찍다 뒤로 발춤하다가 벽에 막히면 한숨을 쉬다 "그 놈의 광각렌즈만 있었으면.." 하시는 분들은 



광각렌즈 하나 지르시고 마음을 달래시는 걸 적극추천드립니다.


24mm에 익숙해지기 시작하니, 왜곡이 덜한 Sony 16-35mm GM 렌즈도 한번 써 보고 싶네요.





촬영장비


Sony A7II (A7M2) + 삼양AF 24mm





사진샘플



1호선 시청역에서 내려서 주변을 둘러보니, 건물들이 멋져서, 광각렌즈로 한번 담아봤습니다.

대부분 광장사진을 찍어서 저는 건물사진을 찍었어요.


마음에 드는 화각이 나올때까지 백스텝!!!!













덕수궁은 돌담길 자체가 또 감성을 끌어오려는 요소가 있습니다.

반복적인 패턴이 상당히 이쁘네요. 그냥 사람 세워놓고 찍어도 괜찮은 사진이 나올 거 같습니다.






이러다 보니 현세 커플지옥이 펼쳐지는군요. (모자이크처리)

이쁜 인물사진 찍어드리고 싶었으나, 말 못 걸고 멀리서 한컷 찍었는 데 알콩달콜 합니다.











근무교대식 구경도 잘 했습니다. 역광으로 멋있게 담고 싶었는 데 결과물은 이상하네요.




지금은 어색하지만, 2년 후에 이 글보면 추억이 다시 생각날 것 같습니다.

이래서는 사진은 시간을 담는 도구라고 스스로 생각합니다.


"일상에서도 남는 것은 사진이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