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촬영/2023년

[SEL35F18] 항동 푸른수목원 가는길

320x100

단렌즈 적응이 이상하게 어렵네요.

이것이 바로 SEL1855 표준줌렌즈를 계속 이용해서 무언가 사진을 찍을 때 구도를
표준렌즈에 맞게 구도를 맞추는 습관때문인가 봅니다. 

실내 사진촬영은 적응했는데, 야외에서는 아직이네요.
사진샘플보니 처참합니다. ㅋㅋ

자꾸 망원렌즈로 갈아끼우게 되는 거 보니 광각단렌즈 구입을 준비하는 나 자신을 느끼게 되네요.




촬영장비


Sony NEX-5N + SEL





사진샘플


수목원 가는길에 철길인데, 관리가 안돼 지저분합니다.




여기부터 정리된 길이네요. 
아마 많은 분들이 찍는 곳이 이곳이네요. (찍을 곳이 여기뿐...ㅡ.ㅡ)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