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촬영/2023년

Leica Q2 | 용산 아이파크몰 방문스냅

320x100

용산 아이파크몰 다녀왔습니다.

더워서 식사 후 아이파크몰 산책하며 구경했습니다.

 

저는 건담베이스에 흥미가 생겨 방문했습니다.

 

 

건담부터 보여드리자면, 화려한 포즈가 대박인 친구들입니다.

포스가 달라보이네요. Q2의 날카로움으로 담아봤습니다.

 

 

 

음영을 살려 보다 입체감을 살려찍어봤습니다.

표현법에 따라 약동감도 느껴지네요.

 

 

 

 

 

 

 

 

 

 

 

제가 제일 좋아하는 원피스 그룹도 구경했네요.

쵸파!!! 최종진화판인지..... ????

 

 

 

 

 

 

 

 

 

요즘 제일 땡기는 것은 이친구입니다. 

하나 들여야겠네요. 품절이라 찾고 있습니다.

 

 

 

 

 

 

 

제발 입고되어라!!!

 

 

 

 

 

 

 

 


Leica Q2 x Summilux 28mm F1.7 ASPH.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