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사진촬영

가을맞이 동네 풍경

320x100

업데이트가 늦어져서 이제야 올립니다. 

가을이 다가와서 동네가 가을옷을 갈아입고 준비하는 것 처럼 느껴지네요. 

 

 

 

 

 

 

 

 

 

새로 데리고 온 Nikon ZFC 와 신상렌즈 Z 40mm F2.0 으로 동네를 담아봤습니다.

 

 

 

 

 

 

 

이번 Z 40mm F2.0 렌즈는 선예도와 보케가 참 마음에 드네요.

제가 보케 거슬리면 한달안에 무조건 팔아버려서 .. 걱정했는 데 합격!!

 

 

 

 

 

 

 

선예도가 좋아서 가까이서 찍어도 굴육이 안생기네요.

 

 

 

 

 

 

 

 

 

 

 

 

 

 

놀이터 사진도 깔끔하게 잘 나옵니다. 

 

 

 

 

 

 

 

제가 제일 좋아하는 뒤편 공원은 벌써부터 멋진 풍경을 준비하고 있네요.

제대로 불타오르길 기대 중 입니다.

 

 

 

 

 

 

 

 

 

 

반응형